흠 스 토 호 바승강대 유압 시스템복용량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9 20:28:36
  • 핵심어:

  • 페이지 뷰:494
  • 빠른 설명:

    흠 스 토 호 바,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가?우리는

기사 내용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가?우리는 승강기를 매달 정비하는 동시에 승강기에 대한 연말 정비를 잊지 말아야 한다.다음은 승강기가 어떻게 연말 정비를 해야 하는지 살펴보자.

승강 구동 체인은 이중 체인 구조로 공업용 판식 체인을 사용하여 적재력과 안전 계수가 높다.

흠 스 토 호 바용도: 공항 대합실, 비행기 긴급 수리 역, 부두, 백화점, 체육관, 단지 건물, 공장 광산 작업장 등 비교적 큰 범위의 고공 연속 작업에 적합하다.일부 제품은 자동 보행 기능을 갖추고 있어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빠르고 느린 속도로 걸을 수 있으며 한 사람이 공중에서 기계를 조작하여 상하 전진, 후퇴, 회전 등 동작을 연속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기계가 정지 상태에 있을 때, 바퀴는 시종 제동 상태에 있으며, 도 비탈에서 믿을 수 있게 제동할 수 있다.대직경 초폭 양질의 고무 바퀴는 사용자의 지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동시에 제동의 마찰력 커버 실린더식 소개를 증대시켰다: 커버 실린더식은 다단계 유압 실린더의 직립 상승, 탑형 사다리꼴 보호대로 승강대가 더욱 높은 안정성을 가지도록 한다.m 상공에서도 뛰어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주로 전력선로, 조명전기, 고가관로 등 설치유지보수, 고공청소 등 인 작업을 위한 고공작업에 사용된다.

단일 돛대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평온하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키 로프유압 동력 단위는 전체식 펌프장을 채택하여 구조가 치밀하고 성능이 믿을 만하다.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가?우리는 승강기를 매달 정비하는 동시에 승강기에 대한 연말 정비를 잊지 말아야 한다.다음은 승강기가 어떻게 연말 정비를 해야 하는지 살펴보자.

승강기는 조형미가 아름답고 무게가 가볍고 운행이 유연하며 추진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특히 각종 고공 작업 플랫폼에 적용된다. 예를 들어 고공 수리, 공장, 장식,흠 스 토 호 바차미 유압 승강 플랫폼, 인테리어, 청결 방부 등이다.동시에 그것의 안전 조작 규범에 대해서도 우리는 항상 명심해야 한다.


흠 스 토 호 바승강대 유압 시스템복용량 요구 사항



승강기 승강기 후에는 승강기의 유지보수 매뉴얼을 충분히 학습하여 사용과 유지보수 업무를 잘 해야 한다.승강기의 각종 지표에 대한 검측에서 규정에 따라 진행하려면 반드시 승강기가 유휴상황에 처해있다는것을 보장해야 한다.

플랫폼 부분: 무거운 물건을 싣는 강철 구조 플랫폼으로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이 있으며 양쪽에 가이드 롤러 또는 가이드 부츠가 설치되어 있으며 플랫폼 하단에는 승강 실린더를 연결하거나 승강 가위 지게형 강철 프레임을 연결할 수 있다.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연결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고 충분해야 한다.

우세 적 자질단계, 시운전, 승강기 아래 전기상자에 있는 “오름 ”버튼을 누르고 정격 높이의 분의 위치로 올라갈 때 디스크 상자에 있는 & ldquo를 누릅니다.중지 ”버튼, 액체 압력 파이프 라인, 각 커넥터 및 전기 회로의 누출 및 스크래치, 압력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승강기가 수직으로 수직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보장한 후에야 승강기의 큰 높이로 올라갈 수 있다.

돛대 기둥 승강기: + 형식의 리프트 구조를 채택하고, 주요 구조는 양질의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로 제작되었으며, 안정성이 좋고, 운행이 유연하며, 플랫폼 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여 ~명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용된다.

승강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소편은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승강기가 만약 장기간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설비의 불사용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다.


흠 스 토 호 바승강대 유압 시스템복용량 요구 사항



방법: 전원 지시선의 길이나 선경을 검사한다. 선길이가 미터 미만일 경우 선경은 m ㎡ 이상이어야 한다.선 길이가 m 미만일 때는 선경이 m㎡ 이상이어야 한다.케이블을 이동하지 않고 플러그를 콘센트에 직접 고정해 보십시오.

최신 컨설팅요약하자면, 승강기는 성능에 따라 몇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까?종류는 이동식 승강기, 고정식 승강기, 신축 대면 승강기, 접이식 승강기를 포함한다.어떤 종류의 승강기를 선택할지는 당신이 실제로 응용하는 장소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마음에 드는 것이 없으면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도 있다.

크랭크 암식 소개: 크랭크 암식 승강기는 크랭크 암식의 갱신 교체 제품이다.스트레칭 작업을 할 수 있고, 일정한 장애물을 뛰어넘거나 한 곳에서 승강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작업을 할 수 있다;도 회전, 플랫폼 적재량이 커서 두 사람 또는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고 일정한 설비를 탑재할 수 있다;승강 플랫폼은 이동성이 좋고 장소를 옮기는 것이 편리하다;외형미관은 역, 부두, 백화점, 체육관,흠 스 토 호 바강소성 유압 승강대, 주택단지의 물업, 공장과 광산 작업장 등 넓은 범위의 작업에 적용된다.

승강기는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균형적이며 안전하고 믿음직하다는 등 장점이 공장 호텔, 식당, 역, 공항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정비기구의 페인트장식과 조명기구교환, 전기기구의 청결정비 등 용도의 좋은 안전동반자이다.고강도 양질의 전용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균형적이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흠 스 토 호 바승강기는 어떤 장점이 있습니까?많은 고객들은 문의할 때 완전한 승강기의 각종 유형과 용도를 알지 못하고, 기본적으로 두 눈이 멀고, 그들 회사에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기계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도대체 일반 사다리가 좋은가, 승강 플랫폼이 좋은가?그러나 우리는 아주 단호하게 당신들에게 일반사다리의 일부 높이는 제한되여있을뿐만아니라 고공에서 평온하지 못하면 사고가 발생하기 쉽다고 말할수 있다.이동식 승강기는 승강이 편리하고 유연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더욱 흔치 않은 안전 신기이다.일반적인 공장이나 회사가 필요로 하는 고공 작업 플랫폼 유형은 일반적으로 포크식 승강기와 승강기인데, 오늘 우리 루신 승강기는 여러분에게 승강기의 일부 우세를 중점적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점검 수리 과정은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전제하에 진행해야 하며, 승강기를 점검 수리하기 전에 반드시 전원을 끊어야 하며, 반드시 검전하고 & ldquo를 걸어야 한다;송전 금지, 일하는 사람 & rdquo;의 표지판.점검 과정에서 승강기의 접지선을 끊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점검 작업에 필요한 경우 점검 완료 후 반드시 접지선을 잘 연결한 후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승강기 예비품을 교체할 때에는 반드시 예비품을 확보해야 한다

압력이 얼마나 큰 위해가 있는지 우리는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어떻게 해야만 수분이 승강기의 유압 시스템에 스며드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 본 글을 보면 아마도 기름에 과량의 물 불순물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승강기의 유압 부품을 녹슬게 하고, 유액의 유화 변질, 유막의 강도를 낮추고 기계의 마모를 가속화시킬 수 있다.정비할 때 물 불순물의 침입을 방지하는 것 외에 기름통을 사용하지 않을 때 뚜껑을 꼭 조여 거꾸로 놓을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수분 함유량이 많은 기름은 여러 차례 여과를 거쳐야 하며, 전용 기기 검측이 없을 때 기름을 달군 철판에 떨어뜨려 증기가 나오지 않고 즉시 주입할 수 있다.그래서 알루미늄 합금의 유압 시스템을 수리할 때는 수분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흠스토호바기타 제품 정보
  • 산서5톤 유압 승강대지향 기능

    산서5톤 유압 승강대지향 기능

  • 문두구창고 등차교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문두구창고 등차교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 내문고정식 유압 등차교산업 건설을 위한 주요 재료

    내문고정식 유압 등차교산업 건설을 위한 주요 재료

  • 바 르 피 케 비1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어떤 지식

    바 르 피 케 비1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어떤 지식

  • 샌프란시스코실내 고정식 엘리베이터생산 모델

    샌프란시스코실내 고정식 엘리베이터생산 모델

  • 샌프란시스코전기 소형 승강 플랫폼 차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샌프란시스코전기 소형 승강 플랫폼 차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 바 라사 자 마 트전동 나사 승강기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바 라사 자 마 트전동 나사 승강기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 바 라사 자 마 트승강 레일식 플랫폼언제든지 배송

    바 라사 자 마 트승강 레일식 플랫폼언제든지 배송

  • 신속한:알림: 흠 스 토 호 바승강대 유압 시스템복용량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흠 스 토 호 바승강대 유압 시스템복용량 요구 사항, 흠 스 토 호 바승강대 유압 시스템복용량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흠 스 토 호 바승강대 유압 시스템복용량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흠 스 토 호 바승강대 유압 시스템복용량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흠 스 토 호 바승강대 유압 시스템복용량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